카테고리 없음

bj츄정 과거 문신 나이 인스타 보겸

뿌노 2020. 5. 20. 20:11
반응형

bj츄정 과거 문신 나이 인스타 보겸

최근 보겸 방송을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늘씬한 몸매와 인상적인 문신이 돋보여 찾아보니 bj츄정 과거 문신 나이 인스타 보겸 등 연관검색어가 많더군요.

아프리카tv 여캠 bj로 전형적인 베이글 외모를 지니고 있으며, 귀여움, 청순함, 섹시미, 예능감 등을 두루 갖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아기공룡 둘리의 공실이를 닮았는데요. bj츄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츄정 과거 문신 나이 인스타 보겸

2020년 2월 1일 아프리카TV BJ 보겸이 여캠 탐방중 bj츄정 방에 들어왔는데, 티모를 닮은 목소리로 채팅창이 난리가 났었는데요.

bj츄정은 귀여운 목소리와 특징적인 외모 때문인지 당시 탐방한 BJ들 중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습니다. 이때부터 츄정 보겸 존버 모드로 돌입했는데요.

이날 보겸이 한 말 중에 레전드는 “나 누나 마음에 불시착해도 돼요?” 바로 bj츄정이 “들어와요.”로 화답하며 보겸의 마음을 뺏었습니다.

bj츄정 나이 1997년 5월 21일 생으로 올해 24살로 키 166cm, 몸무게 52kg, 70D라고 하는데요.

bj츄정 과거 문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좋지 않게 보자 5월 9일 문신에 대한 설명과 그에 대한 해명 하는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2020년 5월 기준으로 영상 35개만으로 유튜브 구독자수 22만명을 돌파했는데요. 특히 츄정 보겸과 같이 살기 시작하면서 보겸효과를 제대로 받고 있습니다.

bj츄정 구독자 수도 구독자 수지만, 구독자 수에 비해 조회수는 더 높게 나오고 있는데요. 평균 조회수가 최근 한달간 영상 한개당 60만회가 나오는 등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bj츄정은 구독자 20만 달성 기념으로 5월 7일자 아프리카TV 방송에서 공실이 코스프레를 하였고 이날 받은 별풍선을 전액 위안부 피해자들을 위한 나눔의 집에 기부하는 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bj츄정 인스타를 살펴보면 일상 모습과 발목, 허벅지, 쇄골 문신도 자세히 보이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방송활동 바라며, 츄정 문신, 보겸 관련 영상은 유튜브, 아프리카tv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