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j깨박이 아효 아린 동거

뿌노 2020. 5. 21. 20:42
반응형

bj깨박이 아효 아린 동거

bj킴성태를 알게되면서 자연스럽게 알게된 bj깨박이! 최근 깨박이 연관 검색어에 bj깨박이 아효 아린 동거 등이 보였습니다.

그 이유는 최근 깨박이 아효가 동거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작고 외소하지만 귀여운 깨박이와 함께 아효, 아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bj깨박이 아효 아린 동거

 

bj깨박이 나이 28살, 이름 이호연, 1993년 5월 28일 생으로 키166c, 몸무게 57kg으로 bj킴성태가 수장으로 있는 킴해적단의 멤버 중 하나입니다.

최근 킴해적단에서 킴성태 다음으로 잘 나가는 bj로 배틀그라운드와 여캠 합방을 주 컨텐츠로 방송하고 있는데요.

최근 bj깨박이 아효 동거 이전에 깨박이 아린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같은 동갑에 캐미가 매우 잘 맞아, 시청자들은 실제로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사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최근에 bj깨박이 아효는 동갑으로 킴해적단이 주최하는 여행 컨텐츠에 bj아효가 참가 후보로 나서면서 친해지게 되었는데요.

이후 깨박이는 아효와 술 먹방을 진행했고, 친해진 둘은 몇 번의 합방 끝에 bj깨박이 아효 동거 컨텐츠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한 달간 깨박이 집에서 아효는 자신의 강아지 산타와 함께 동거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bj깨박이는 방송내내 자신보다 술을 더 잘 마시고 터프한 bj아효에게 조련(?) 당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져 시청자들의 재미를 사고 있습니다.

특히 저도 최근 가장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예전 bj깨박이 아린과는 반대되는 맛에 현재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bj깨박이 아효 동거 컨텐츠 대박 나시길 바라며, 관련 영상은 유튜브나 아프리카tv VOD를 통해 시청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