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쏘입니다 BJ쏘대장 키 인스타 트게더 나무위키 나이 쏘아가는 아가야

뿌노 2020. 6. 4. 21:28
반응형

쏘입니다 BJ쏘대장 키 인스타 트게더 나무위키 나이 쏘아가는 아가야

최근 트위치에서 아프리카TV로 이적해 오면서 유명해진 BJ쏘대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관련검색어에 쏘입니다 BJ쏘대장 키 인스타 트게더 나무위키 나이 쏘아가는 아가야 등이 보이는데요.

해당 관련 연관 검색어의 내용과 BJ쏘대장에 대한 정보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쏘입니다 BJ쏘대장 키 인스타 트게더 나무위키 나이 쏘아가는 아가야

 

BJ쏘대장 나이는 1998년 3월 2일 생으로 올해 23살로 쏘대장 키는 147cm로 매우 아담하고 귀여운 몸매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2019년 8월 27일 '쏘입니다'로 트위치에서 처음으로 방송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방송을 시작한 이유는 특별한 이유는 없고 '나도 한번 해볼까?' 해서 테스트 방송을 켠 이후로 쭉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2019년 10월 13일, 트위치 1만 팔로워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시청자와 쏘입니다 트게더(트위치 게시판)이 연관 검색어에 등록 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이에 쏘입니다 나무위키, 쏘대장 나무위키 등이 연관 검색어에 생겨났는데요. 2020년 5월 19일에 아프리카TV에서 'BJ쏘대장'으로 방송을 시작 했습니다.

에디린과 나는푸르의 아프리카TV 이적으로 인해 인터넷방송 갤러리에서는 트위치에서 스카우트할 새 얼굴들을 찾기 시작했고, 그 대상 중 한 명이 바로 '쏘입니다'였습니다. 

그러던 중 한 인방갤러가 '쏘입니다'의 트위치 방송을 돌려보면서 도네이션 수입을 계산했는데, 당시 7시간에 약 3만원 가량인 사실을 알게 된 인방갤에서는 동정론과 함께 더욱 데려와야한다는 여론이 크게 일었다고 합니다.

인방갤러들은 BJ쏘대장에게 아프리카로 이적할 것을 권유했고, 결론적으로는 2020년 5월 19일 아프리카TV에서 견학차 방송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연관 검색에 있는 '쏘아가', '쏘아가는 아가야'는 트위치, 아프리카TV 등 주로 인터넷 방송에서 볼 수 있는 "X아가는 아가야.." 밈의 장본인이넫요.

보통 "쏘아가는 아가야.. 지켜줘야 해"가 기본 밈이고,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변형되어서 타 스트리머나 BJ들에게도 사용되고 있으며, 방송 채팅에 이 밈이 올라오면 쏘대장 본인은 "나 아가 아냐 어른이야!" 라고 하지만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쏘입니다 쏘대장 인스타는 'thdlqslek'이니 귀여운 사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쏘입니다 BJ쏘대장 키 트게더 나무위키 나이 쏘아가는 아가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방송 보여주시길 바라며 관련 영상은 유튜브, 아프리카TV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