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는푸르 아들 나이 남편 사건 인스타 근황 이런 일들이?!

뿌노 2021. 12. 21. 15:36
반응형

나는푸르 아들 나이 남편 사건 인스타 근황

최근 롤 방송을 자주 보게 되면서 나는푸르를 알게 되었는데요. 관심을 가지면서 검색해 보니 이미 아들을 둔 미혼모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상당히 앳된 외모의 소유자라 결혼을 하여 아들이 있을 줄은 정말 상상도 못 했습니다.

 

아직 20대 중반의 어린 나이지만 과거 아픔을 잘 이겨내고 현재 아프리카TV에 정착하여 꾸준한 방송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녀의 프로필과 함께 나는푸르 인스타 아들 임신 사건 근황 등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 본명 : 방혜원 
· 활동명 : 나는푸르
· 코스어 : 푸르
· 출생 : 1997년 10월 15일
· 신체 : 157cm, AB형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합격)
· 데뷔
 - 2018년 12월 17일(트위치)
 - 2020년 5월 10일(아프리카TV)
 

나는푸르 이력

그녀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는푸르 나이는 25세이며 전라북도 익산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고 있지만 전에는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했으며, 당시 활동 닉네임이 시러맨이었다고 합니다.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주력 콘텐츠로 방송하며, 일본 애니메이션과 오타쿠 문화를 좋아하는 일명 덕후인데요.

나는푸르

주 라인은 정글과 미드이며 자주 사용하는 챔피언은 카밀과 제라스, 케인, 바이 등이 있습니다. 자신을 OO교수님이라 칭하며, 카밀을 자주 사용하는데요. 시청자에게 각종 챔프의 플레이 방법과 자신이 자주 쓰는 요령 및 꿀팁 등등을 알려 주는 강의 형식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는푸르 과거 남편 사건

나는푸르 과거, 활동명 시러맨 시절 당시 그녀의 지인이 나는푸르 사건의 사실의 공개하게 되면서 시러맨 아들, 나는푸르 아들에 대한 연관 검색어가 생겨나게 되었으며, 현재까지도 꼬리표처럼 그녀를 따라다니게 되었고,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나는푸르 남편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자면 당시 '던전 앤 파이터 프로게이머인 J씨'와 교제하였으며 나는푸르가 임신하게 되면서 혼인신고도 안 한 채 아이까지 낳았으나 무슨 이유에서인지 2017년 여름 아이를 버리고 잠적' 하였다는 내용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나는푸르는 해당 부분에 대해서 방송에서 해명을 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그녀의 말에 따르면 고등학생 시절 던파 프로게이머였던 J씨의 경제력에 의존하면서 만나게 되었고, 강제적 관계를 거부하지 못하여 임신을 하게 되면서 사실혼 관계를 이어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나는푸르의 집은 기초 수급 생활자라서 경제적 여유가 없기에 아들을 입양 보내려고 하였으나, 남편이 자신의 죄를 빌어 용서를 구하게 되면서 다시 같이 살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후 남편의 폭언과 협박 등이 다시 점화되었고, 도저히 못 버티게 되어 도망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푸르

또한, 엎친데 덮친 격으로 나는푸르의 어머니가 암에 걸리게 되면서 생활이 더욱 힘들어졌으며, 그녀는 남편을 고소하려 했지만 변호사 비용을 감당할 수 없어 고소하지 못했다고 해명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어머니가 어느 정도 회복 단계에 이르게 되자, 뭐라도 해보자는 심경으로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푸르 아들

해당 사건은 나는푸르가 방송을 시작한 지 5일 만에 폭로되면서 큰 화제가 되었고, 이에 임신, 남편, 아들, 결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지금까지도 남아있게 된 것입니다. 현재는 나는푸르 아들은 대략 5~6세 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푸르 아들 나이 남편 사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바라며 나는푸르 인스타 근황과 예쁜 코스프레도 감상해 보세요 : )

나는푸르 과거 논란이 된 사건 정리 와~ 대박이네

 

송지효 김종국 결혼설?! 런닝맨 동시하차까지?! 무슨 일?!

 

송지효 나이 김종국 결혼설?! 런닝맨 동시 하차까지!?

송지효 나이 김종국 결혼설?! 런닝맨 동시 하차까지!? 아주 오래전부터 송지효 김종국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함께 출연하며, 친한 동료 사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

kmr.riya.kr

 

BJ금화 제로투 나이 나무위키 프로필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