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j박소은 팝콘 김인호 나이

뿌노 2020. 5. 8. 23:40
반응형

bj박소은 팝콘 김인호 나이

최근에 bj박소은 김인호가 연관검색어에 실시간으로 올라올 만큼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저도 궁금하여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해당 사건은 bj박소은과 bj김인호가 합방을 하다가 갑자기 키스를 하게 되었고 이후 박소은은 김인호가 양다리라고 폭로하여 이슈가 되었습니다.

bj박소은 팝콘 김인호 나이

사건에 앞서 김인호와 박소은의 프로필을 살짝 살펴보자면, bj김인호는 이름 김영진, 출생 : 1989년 2월 8일 32세로 신장 : 키 173cm / 몸무게 65kg, 출생지역 : 경기도 안양시, 현재 거주지 : 서울시 반포입니다.

주로 보이는 라디오, 여성게스트와 합동방송과 야외 일반인 여자게스트 인터뷰 방송을 주요 컨텐츠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bj박소은 나이는 올해 28세로 키 168cm, 몸무게 (?), 여신같은 미모와 멋진 비율과 섹시한 몸매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아프리카TV 이전에 bj박소은 팝콘 티비와 풀티비에서도 활동했다고 하며, 최근에 깨박이님과 합방을 하면서 인지도가 더 높아졌다고 합니다.

bj박소은 김인호의 사건을 살펴보자면 박소은과 김인호가 합방 도중 키스를 했고 방종 후에 유튜브 보고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bj김인호에게 전화가 왔는데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에 bj박소은은 "그럴 수 있지 했는데 갑자기 집 도어락 소리가 났고, 왠 여자가 들어왔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김인호는 여자와 함께 문을 닫고 나가서 이야기 했다고 하는데요.

bj박소은은 "나는 택시 불러서 나왔다."며 "김인호가 여자친구는 아니라고 한다. 근데 비밀번호를 아는데 여자친구가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bj박소은 김인호에 대해 궁금해했고 박소은은 "저는 공사당한 여캠 목록에 추가될 것"이라는 말을 남기면 화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