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j시아 트젠 남자 트렌스젠더 시아

뿌노 2020. 5. 7. 21:39
반응형

bj시아 트젠 남자 트렌스젠더 시아

bj세야를 방송을 즐겨보다 최근 방송이 없어 예전 방송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다. bj시아 또는 트젠 시아로 알려져 있으며 말그대로 트렌스젠더 시아다. 궁금증이 생겨 찾아보았다.

bj시아 트젠 남자 트렌스젠더 시아

 

우선 bj시아는 여자지만 트렌스젠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수술전 남자였다고 한다.

실제로 bj시아 방송을 보면 과거 남자의 모습이 상상이 되지 않을 정도로 미인이다.

 

지난 2019년 7월 1일 유튜브 채널 '세야Seya'에 '존예 트젠 시아 그녀와 1일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있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bj세야는 bj시아와 함께 있었다. 두 사람은 이태원 한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이 나온다.

고급스러운 음식과 술을 곁들이고 있었는데, 이때 bj세야가 심한 장난을 쳤다. 식당 직원에게 "둘 다 남자"라며 말을 했다.

하지만 bj시아는 "이제 여자가 되어 가고 있다"고 말했고, 시아는 단단히 삐쳤다.

bj세야가 사과를 해도 소용없었다. 시아는 "볼에 뽀뽀하면 용서해준다"고 말했다.

이에 세야는 시아 볼에 입을 맞췄고, 이때 별풍선이 터졌다. 그러자 세야는 "지금부터 키스하겠다"고 선언했다. 옆에 있던 bj시아는 함박웃음을 지었다.

결국 두 사람은 뽀뽀 모드에 돌입했다. bj세야는 "우리 엄마. 내가 사랑하는 김경숙 여사. 미안해"라고 외치며 bj세아에게 딥뽀뽀를 했다.

bj시아는 프로필은 168-50-26 인스타그램 : jinsia95 페이스북 : 진시아, 유튜브 : 시아시아tv를 찾아보면 된다.

 

트젠 시아, bj시아 남자, 트렌스젠더 시아로 많이 불리고 있지만 당당한 그녀의 모습을 개인적으로 응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