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j아리샤 성형 나이 인스타

뿌노 2020. 5. 7. 18:36
반응형

bj아리샤 성형 나이 인스타

유튜브를 보다가 요즘은 아프리카 TV를 더 많이 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킴성태 방송을 보다 알게된 아리샤님... 매력적이다. 그래서 bj아리샤 성형 나이 인스타에 대해 찾아 보았다.

bj아리샤 성형 나이 인스타

 

여성 아프리카 TV BJ 겸 유튜버로, 요즘 핫한 오토바이 춤의 창시자다.

닉네임을 "bj아리샤" 라고 지은 이유는 여성스러운면서도 독특한 닉네임을 지어보자 해서 그렇게 지었다고 한다.

 

아프리카 방송국, 유튜브 채널 이름이 "아리샤약국"인 이유는 약빨고 방송하자는 의미가 아니다.

사람들이 삶에 지쳐있을때 활력을 주고, 마음을 치유해주는 뜻으로 지었다고 한다. 고로 약사 자격증은 전혀 없다고 한다. ㅋㅋ

bj아리샤 나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31살, 실제 이름은 고규림이다.

인터넷 방송을 할 때의 모습은 활발한 컨셉이지만, 실제 모습은 조용한 성격이라고 한다.

검색어에 bj아리샤 성형이 있는데 실제로 성형에 관련된 말은 전혀 없다.

 

전 직업은 패션 디자이너였는데, 패션 디자이너를 했던 시절, 회사 지각을 밥 먹듯이해서, 해고 당했다고 한다.

패션 디자이너를 했었을 당시 아프리카 TV bj아리샤 활동도 병행하면서 했었다고 한다.

 

섹시 댄스, 트월킹 등 컨텐츠와 엉뚱한 도전 등을 주력으로 제작한다.

bj아리샤 성형 나이에 대해 알아보았다. 아리샤 오토바이 춤은 유튜브, 아프리카 tv 다시보기 VOD를 통해 볼 수 있다. bj아리샤 인스타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