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설사꿈 해몽 알아보기

뿌노 2019. 5. 22. 13:11
반응형

설사꿈 해몽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비뭉사뭉입니다. 오늘은 설사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실제로 설사를 한다면 매우 괴로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똥 꿈의 경우 매우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설사 꿈도 과연 좋은 꿈일까요?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 설사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설사의 가장 큰 의미는 식중독, 실패, 미완성, 부작용을 의미하는데요. 상황이나 유형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1. 설사하는 꿈

꿈에서 설사를 했다면 실제로 배탈이 나거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어요. 또는 현재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이 마무리되지 못하고 실패할 수 있다고 하네요.

2. 설사가 묻는 꿈

자신의 몸이나 손에 묻는 설사꿈은 재물과 행운이 찾아오는 좋은 꿈입니다. 만약 기분이 좋았다면 큰돈이 들어오며, 기분이 나빠 닦거나 씻었다면 재물이 금세 사라진다고 해요.

3. 아기가설사하는꿈

일이나 사업의 시작 단계부터 난항을 겪게 되는 꿈인데요. 많은 걸림돌로 인해 큰 손해를 입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힘든 나날을 보내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4. 어떤 사람이나 물건에 설사하는 꿈

자신이 어떠한 대상을 하찮게 생각하는 것이 꿈에 반영되어 나타나는 것인데요. 그 대상을 누르고 우위에 오르고 싶은 욕구를 나타낸다고 해요.

5. 속옷이나 바지에 설사하는꿈

화장실에 가지 못하고 속옷이나 바지에 설사를 하는 꿈은 어떤 일로 인해 손해를 크게 안게 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두배 의 손실 또는 두 가지 이상의 망신을 당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여러 가지 설사꿈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꿈해몽은 재미로 보기를, 큰 의미를 두지 말고 가볍게 보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