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annanotpark 건후 엄마 인스타

뿌노 2019. 5. 21. 16:16
반응형

annanotpark 건후 엄마 인스타

안녕하세요. 비뭉사뭉입니다. 오늘은 annanotpark 건후 엄마 인스타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건후와 나은이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나은이 건후 엄마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일상생활이 뭍어나는 인스타를 함께 보아요.

# annanotpark 건후 엄마 인스타

저는 요즘 '슈퍼맨이 돌아왔다' 보는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는데요. 특히 건후와 나은이가 어찌나 예쁜지 완전 팬이 되었답니다.

특히 나은이의 귀엽고 깜찍한 미모는 누굴 닮았나 했더니 박주호 아내를 쏙 빼닮았더라고요. 

축구선수 박주호는 1987년 생으로 올해 33살인데, 아내의 나이는 24세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무려 9살의 나이 차이인데요.

이름이 안나로 알려져 있으며 스위스 출신의 통역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인스타 아이디도 'annanotpark'라고 해요. 

건후 엄마 인스타로 유명하지만 실제로는 6개 국어에 능통한 통역사라고 합니다. 엄마를 닮아서 그런지 나은이도 4개 국어를 한다고 하네요. 너무 예쁘죠?

스위스에서 일하고 있던 안나는 박주호를 구단 카페에서 처음 만났고,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가 안나가 먼저 박주호에게 자기가 여자로 보이는지 물어보았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해요.

실제로 박주호는 아내에게 휴식을 주고 싶어서 슈돌을 신청했다고 하는데요. 서로를 정말 아껴주는 모습이 정말 부러워요.

건후 엄마 인스타 annanotpark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앞으로도 예쁜 사랑하시기를 바라며, 건후, 나은이도 이쁘게 자라주길 바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