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태연 배그춤 보기

뿌노 2019. 5. 18. 13:25
반응형

태연 배그춤 보기

안녕하세요. 비뭉사뭉입니다. 오늘은 태연 배그춤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개인적으로 소녀시대 태연을 가장 좋아하던 글쓴이입니다. 하하...

솔로 음악도 좋고 TV광고에서도 자주 보여서 너무 좋은데요. 태연이 배그춤이라니? 어떤 춤인지 알려드릴게요.

# 태연 배그춤 보기

저도 배틀그라운드 이하 배그 유저인데요. 알고보니 PC버전의 배그가 아닌 모바일 배그에 빠져 있다고 하네요. 

태연하면 뭔가 도도하고 시크할 거 같은데 춤출때 보면 반전미가 ㅋㅋㅋ 괜히 탱구라고 부르는게 아닌가봐요. ㅋㅋㅋ

인스타그램에서도 태연 배그춤은 계속되는데요. ㅋㅋㅋ 배그에 빠져 나오지 못하고 일상에서도 계속 배그춤을 ...ㅋㅋㅋ

뭔가 춤은 이상한데 태연이 추니 너무 칼군무 같고 좋네요. 유튜브를 보면 길가면서 계속 춤을 추는데 보는 입장에서 중독되어 계속 보게 되네요.

막 에너지드링크랑 진통제 먹는 흉내도 너무 웃기고, 갑차기 "차소리 차소리!"하면서 파쿠르 하는 것도 정말 웃기네요. ㅋㅋㅋ

태연 배그춤으로 유쾌한 하루 마무리해보세요. 넘나 중독적인 것..ㅋㅋㅋ 우리 탱구 앞으로도 좋은 활동 많이 보여주세요.  ㅋㅋㅋ시간나면 탱구TV도 많은 시청 바래요. ^ ^

<출처: 탱구TV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