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j핵찌 아프리카 쯔위닮은 인스타 보기

뿌노 2019. 5. 17. 16:19
반응형

bj핵찌 아프리카 쯔위닮은 인스타 보기

안녕하세요. 비뭉사뭉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 bj핵찌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트와이스 쯔위닮은 bj로 유명합니다.

지코 방송을 보다가 핵찌가 합방을 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알게 되었는데요. 아름다운 미모와 쿨한 성격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쯔위를 많이 닮아 짭쯔위라는 말도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사진을 보고 비교해보세요. ㅋㅋㅋ

# 아프리카 bj핵찌 쯔위닮은 인스타 보기

요즘 신입 bj 1위도 하고 축하드려요. 핵찌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24세 9월 24일생으로 키 168cm, 몸무게 45kg으로 평일 저녁 8시부터 방송을 시작하는데요. 토요일은 격주 휴방, 일요일은 휴방이라고 해요.

보통 먹방을 주로하는데요. 먹는 모습이 너무 복스럽고 예쁘네요. 특히나 지코와 친분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방송 중에 지코가 놀러와 핵찌 침대에 자는 모습을 보고 시청자들이 분노하기도 했습니다. ㅋㅋㅋ

아프리카 bj핵찌는 커맨더지코, 섭이와 합방도 중 런하여 한동안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방송을 통해 해명하기도 했답니다. ㅋㅋㅋ

아직 신입 bj라 합방을 통해 시청자를 늘리고 있는듯 하기도 한데요. 앞으로 많은 시청자와 팬 만들기를 바랍니다. 

쯔위닮은 bj 핵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궁금한 핵찌 인스타 사진들은 주소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를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