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타오르정 효과 가격 지속시간

뿌노 2019. 5. 15. 16:47
반응형

타오르정 효과 가격 지속시간

안녕하세요. 비뭉사뭉입니다. 오늘은 타오르정 효과 가격 지속시간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남자는 나이가 들면서 호르몬이 점점 줄어들지만 반면에 여성은 점점 늘어난다고 하죠?

또한 남자의 본능이란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다들 아실 텐데요. 나이가 들면서 생각과는 달리 몸이 받쳐주지 못할 때 상당히 자존감이 하락하기 마련이죠. 그래서 오늘은 남성의 자존심을 지켜줄 발기부전 치료제 타오르의 가격, 효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타오르정 효과 가격 지속시간

보통 세계적인 발기부전 치료제를 꼽으로면 아마도 '시알리스', '비아그라'를 꼽을 수 있는데요. 몇 년 전부터 발기부전 치료제의 성분인 '타다라필'에 대한 특허가 만료되면서 국내 제약회사들도 발기부전 치료제 시장에 뛰어들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현재는 국내에서 개발된 약품들이 오리지널 '시알리스', '비아그라'보다 더 큰 판매량을 보이고 있답니다. 그 이유는 저렴한 가격과 높은 효과를 보이기 때문이죠.

여러 발기부전치료제 중에서 저는 타오르정을 처방받아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대웅제약에서 제조한 약으로 권장 용량은 5mg, 10mg, 20mg 3종류가 있습니다.

발기부전의 상태에 따라 처방 용량이 달라지는데요. 5mg을 복용 후 효과가 없다면 10mg으로 복용하고 그래도 효과가 없다면 20mg으로 시도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비아그라'와 '시알리스'를 비교하자면 '비아그라'가 4시간, '시알리스'가 36시간 동안 지속되는 장점이 있었는데요. 시알리스와 맞먹는 약효를 가지고 있지만 가격은 매우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타오르정은 2015년 출시 당시 20mg 1정을 기준으로 3000~4000원의 가격으로 매우 저렴하며 비아그라에 비해 홍조나 두통 등의 부작용이 적은 편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인 권장 용량은 10mg이며 관계 30분 전 식사에 상관없이 복용이 가능하며 최대 권장 복용 빈도는 1일 일회라고 합니다.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