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bj작약꽃 병 나이 정리

뿌노 2019. 5. 14. 14:12
반응형

bj작약꽃 병 나이 정리

안녕하세요. 비뭉사뭉입니다. 오늘은 bj작약꽃 병 나이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하게 알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어린아이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어릴 때부터 병을 앓았다고 해요. 처음에는 측은한 마음이 컸지만 방송 내내 밝은 모습에 응원하게 되었는데요. 작약꽃님의 병과 나이는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 bj작약꽃 병 나이

아프리카TV 방송에서 게임과 먹방, 토크 전문 bj로 활동 중이며, 본명은 이상운, 전라남도 영암군에 살고 있는데요. 키 147cm에 몸무게 45kg의 아담한 체구를 가지고 있답니다.

작약꽃이라는 닉네임은 부모님이 작약꽃 농사를 하셔서 짓게 되었다고 하네요. 10살이라는 어린 나이 때부터 병을 앓아 투병생활을 했다고 해요.

bj작약꽃 병은 만성신부전증으로 신장의 기능이 되돌릴 수 없을 많큼 저하된 상태를 말하는데요. 이 병에 걸리게 되면 하루 5번씩 복막 투석을 하며 지내야 한다고 합니다.

매우 힘들고 고생스러운 일이죠. 실제로 방송에서도 가끔 투석을 빼먹거나 제대로 하지 않아 얼굴이 심하게 부은 채로 방송하기도 했답니다.

하지만 다행이도 2016년 6월에 신장이식 수술을 성공하여 지금은 투석 없이 생활하고 있다 하니 정말 다행이네요. 

bj작약꽃 나이는 1993년 1월 19일생으로 올해 27살이며, 실제로 초등학교 4학년쯤 되는 외모 때문에 방송에서 "꼬맹아 몇 살이냐", "어린 게 아프리카 방송을 하냐"라는 채팅도 심심치 않게 보이네요.

가끔 방송 증에 제대로 걷지도 못하는 모습도 보이곤 하는데요. 어릴 때 병원에 장기 입원했다가 퇴원한 적이 있었는데, 이때 무리하게 움직이다가 족저근막염까지 생겼다고 하네요. ㅠ ㅠ

bj작약꽃 병 나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방송도 방송이지만 몸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