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돈?결혼? 어느 것이 먼저인가?

뿌노 2019. 1. 16. 15:36
반응형

돈?결혼? 어느 것이 먼저인가?



사실 정답은 없다.


결혼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돈이 없이 결혼은 힘들 것이며.


결혼자금을 착실히 모아가며 살아야할 것이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는 아니다.


결혼? 돈? 이런 것 보다 나의 행복이 우선이다.


돈? 많이 벌면 좋겠지만 내가 하고 싶은 것도 못하면서 돈을 벌고 싶지 않으며,


결혼 역시 마찬가지이다. 결혼을 하고 아이가 생겨도,


내가하고 싶은 것도 함께 할 수 있을만큼의 여유가 생길 때 하고 싶다.


당신은 어떤가?